[뉴스기사] 크루팩토리 승무원학원, 예비 고3대상 윈터스쿨 개강
2020-12-17

 

 

 

 

 

 

크루팩토리 소수정예승무원학원에서는 겨울방학 특별반 윈터스쿨을 개강한다고 밝혔다.

이번 윈터스쿨은 고2 학생들은 앞으로의 방향성을 제시 받고 최상위권 항공과 대학 합격을 위해 진행된다.

크루팩토리 스튜어디스학원 관계자는 “항공운항과 입시 면접은 실제로 항공사 채용 담당자들도 면접관으로 참여하기 때문에 형식과 분위기 자체가 고등학생들에게는 생소할 뿐만 아니라 매우 어렵게 느껴질 수 밖에 없다”며 경쟁률 또한 높으며 인위적이고 부자연스러운 미소와 동일화된 답변 스타일은 피해야하고, 개개인의 장점을 극대화하고 단점은 최소화 하여 면접 내용 안에서 대한항공 승무원이나 아시아나항공 승무원, 외항사등 객실승무원으로 취업 가능성을 보여주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고 말했다.

이어 “이번에 진행되는 윈터스쿨을 통해 겨울방학 기간동안 내의 기본 과정을 탄탄히 준비할수 있다”고 덧붙였다.



또한 겨울방학 특별 대비반 수강생들은 합격자 간담회를 비롯한 항공과 재학생 멘토링, 입시설명회, 레벨테스트 등 다양한 특강에 참여해 최근에 입시를 경험한 수강생들에게 합격노하우와 직접적인 정보를 제공한다.

때문에 항공과 입시생들이 희망하는 인하공전 항공운항과(항공 경영과), 한서대학교 항공관광학과, 수원과학대학교 항공관광과, 연성대학교 항공서비스과 등을 정시, 수시 합격을 희망하는 수강생들 사이에서 주목을 받고 있다.

한편, 크루팩토리 승무원학원 입시 전문가들은 매년 바뀌는 트렌드를 분석해 입시생들에게 차별화된 커리큘럼으로 명확한 방향성을 제시하고 있다.

겨울방학 입시 대비 특별반(윈터스쿨)은 소수 정원제로 정해진 수강생 인원만 접수를 받고 있으며 대표전화를 통해 크루팩토리 승무원학원(서울강남점, 인천점) 윈터스쿨 사전예약, 승무원학원 수강료(가격), 합격 가능성 여부, 이미지 체크 등과 함께 신청 가능하다.
 

 

 

 

 

 

 

 

크루팩토리의 높은 합격률은 지금까지 소수정원 운영을 원칙으로, 그룹과외 수업을 고집한 결과 입니다.
상담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