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기사] 크루팩토리승무원학원, 2021년 대한항공 승무원 채용 대비 ‘여름방학 패키지‘ 실시
2020-07-03

 

코로나 여파로 미뤄진 항공사 채용일정에 향후 진행될 공채에는 보다 더 높은 경쟁률이 나타날 것으로 보인다.

이번 20년도의 채용은 코로나 이슈로 인해 채용 방식에 대한 변화가 큰데, 최근 상반기에 공지된 에어프레미아항공과 에티하드항공 승무원 채용은 화상면접으로 진행되었다.

또한 외국항공사인 아랍에미레이트항공과 싱가포르항공 승무원 채용은 비디오면접이 전형절차에 추가되었고, 대표적인 저비용(LCC)항공사인 제주항공 또한 ‘재주캐스팅’이라는 비디오면접을 실시하고 있다.

항공사 별 특화된 면접 유형에 대비하기 위해 선보인 크루팩토리의 ‘여름방학 승무원 패키지’는 본원의 메인 교육인 국내 메이져항공사 뿐만 아니라 외항사 승무원 채용까지 한 번에 준비할 수 있고, 자택에서도 가능한 ‘온라인 피드백’ 수업이 진행되어 취업 준비생들 사이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


7월 25일 (토) 주말과정과 8월 4일 (화) 평일과정으로 개강하는 이번 여름방학 패키지 강좌는 20개가 넘는 항공사 별 최신 트렌드에 대한 수업을 무제한 수강할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고, 기본적인 승무원 이미지 메이킹 뿐 아니라 자기소개서 작성, 한국어와 영어답변 그리고 화상면접까지 배울 수 있어 합리적인 승무원학원 가격(비용)으로 준비가 가능하다.

실제 지난 방학특강을 수강한 뒤 카타르항공과 대한항공 채용에 동시 합격한 임 모양은 “크루팩토리가 대한항공과 아시아나항공 채용을 전문적으로 교육하는 학원으로 정평이 나서 수강을 결정했고, 특히 일반학과 이다보니 학교생활 중 보다는 방학시즌에 면접수업에 조금 더 집중했기에 좋은 결과가 있던 것 같다.” 라고 말했다.

대표적인 소수정예 승무원학원으로써 실제 면접과 동일한 8명 정원제로 운영되며, 대한항공 승무원 15년 경력의 대표 원장과 아시아나항공 승무원 7년 경력의 부원장이 직접 일대일 승무원과외 형식의 강의와 수강생 관리를 진행해 승무원학원 추천을 받고 등록하는 지망생들이 가장 많다.

또한 높은 복지와 연봉으로 알려진 중동항공사인 아랍에미레이트항공과 카타르항공 승무원 출신이자 한국 채용 면접관 출신 교육관이 직접 영어 수업을 하기 때문에 따로 어학은 따로 준비하지 않아도 된다.

한편, 크루팩토리 스튜어디스학원은 코로나19에 대한 우려를 방지하기 위해 철저한 방역을 실시하고 있는데, 매일 소독 및 방역 작업을 시행하며 방문자 전원은 손 소독 및 발열체크를 거친 뒤 학원으로 입장이 가능하며, 강의실 착석 간격을 유지하고 있다.
 

 

크루팩토리의 높은 합격률은 지금까지 소수정원 운영을 원칙으로, 그룹과외 수업을 고집한 결과 입니다.
상담신청